회슬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회슬레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박정희 국립극단 신임 예술감독
“연극의 순수예술성 강화할 것”
명동예술극장 가동률 90%로
“연극의 순수예술성 강화할 것”
명동예술극장 가동률 90%로
박정희 국립극단 단장 겸 예술감독이 16일 서울 중구 명동예술극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지난 4월 18일 임명된 뒤 약 90일 만이다.
박 감독은 오는 11월 발표될 작품 라인업에 대해 “지쳐있는 사람들을 위해 (내용적으로는) 인간을 고양시키는 작품들 선보이고 싶고,서사가 망가지지 않는 한에서 독특한 형식들을 실험하려 한다”고 밝혔다.
박 단장은 극단 연극들의 작품성을 균일하게 유지해 관객추천지수(NPS)를 5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강조했다.국립극단의 최근 3개년 평균 NPS는 23.5다.NPS는 작품을 추천하는 고객 수에서 추천하지 않는 고객의 수를 뺀 뒤 전체 고객 수로 나눈 수치다.
박 단장은 내년부터 국립극단 작품들이 국립극장에서도 관객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현재 서울 대학로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 위치한 국립극단은 내년 남산 국립극장으로의 이전이 예정돼있다.박 단장은 “달오름극장에서는 현재의 관객들에게 인문학적 질문을 던지는 시대의 문제작들을,해오름극장에서는 연극의 형식을 통해 한국 특유의 소재와 예술혼을 표현하는 대형 작품들을 공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국립극단은 내년 상반기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한달,회슬레하반기에는 해오름극장에서 3주 동안 작품들을 선보인다.
국립극단의 전용 극장인 명동예술극장 가동률은 올해 80%,회슬레내년 90%로 끌어올릴 계획이다.기존에는 연간 5~6개의 작품이 올라갔지만 민간 극단의 초청 공연 등을 늘려 총 8~10개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슬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회슬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따라 11년 만의 대규모 금융 완화 정책 폐기에도 불구하고 엔·달러 환율이나 일본 증시는 일단 안정세를 나타냈다.
회슬레,딥페이크는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하여 진위 여부를 구별하기 어렵도록 다른 이미지·영상과 합성한 가짜 이미지나 영상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