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종시교육청,여름철 학생 수상 안전 관리 계획 수립
세종시 부강면,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2025년 마을계획·주민제안사업 우선순위 발표
세종시는 1일 보람동 일원에서 도심형 수요응답교통수단(DRT) 이응버스 시승 행사를 갖고 전 생활권으로 확대 운행을 밝혔다.
이응버스는 인공지능(AI)을 활용,승객들의 수요에 맞춰 실시간으로 최적의 이동 경로를 만들어 운행하는 신개념 교통수단으로 오는 7일까지 '이응버스'를 시범운행 후 8일부터 정식 운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응버스는 시 통합교통플랫폼 '이응' 앱을 통해 호출·결제할 수 있고 요금은 성인 기준 1800원이다.차량은 14인승 승합차로 최대 12인까지 탑승 가능하며 호출시간을 기준으로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최민호 시장은 "이응버스는 신도심의 대중교통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효율적인 지·간선 체계를 구축하는 등 대중교통 혁신에 첫발을 내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시교육청,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여름철 학생 수상 안전 관리 계획 수립
세종시교육청은 여름 방학 기간인 7월부터 8월까지 학생 수상 안전사고에 대비 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2024년 여름철 학생 수상 안전 관리 계획'을 수립했다.
수상 안전 관리 계획의 주요 내용은 학교급별 맞춤형 수상 안전사고 예방 교육 활성화,체험‧실기 중심의 수상 안전 교육 실시,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수상 안전 역량 강화 및 예방 수칙 홍보,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수상 안전 예방‧관리 협력 체제 구축 등이다.
또한 세종시교육청 안전체험교육원은 일상 속 수상 위기 상황에서 학생들의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선박 및 풍수해 안전,응급 처치 등 수상 안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이 함께하는 안전 체험 프로그램도 확대 운영한다.
한편 시 교육청은 수상 안전 예방‧관리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해 수상 여가 활동 관리 기관인 세종시청을 비롯한 관계 기관과 함께 수상 안전 관리 비상 연락망을 구축,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수시로 점검하는 등 상호 협력을 추진한다.
최교진 교육감은 "이번 여름 방학에도 학생들이 수상 안전 수칙을 잘 지켜 사고 없이 안전하게 여름을 신나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학부모님들께서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종시 부강면,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2025년 마을계획·주민제안사업 우선순위 발표
세종시 부강면 주민자치회가 부강 문화복지회관에서 주민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 주민투표를 통해 2025년 추진 6개 마을계획안의 우선순위 과제를 발표하는 '2024년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투표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문자투표와 함께 마을 이장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찾아가는 투표'로 진행됐다.
2025년 마을계획사업 투표 결과,'주민이 꽃으로 피어나는 부강' 사업과 '금강변 명품 가로수길 조성' 사업 이 각각 1‧2위 사업으로 선정됐다.
소군호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고자 하는 주민의 열망을 잘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임헌관 면장은 "남녀노소 모두 참여해 마을계획을 수립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내년 사업 추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의대생 동맹휴학 움직임에 대해선 우려를 표하면서도 “학생들의 요구가 정당하며 제자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두둔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 준우승,[사진=연합뉴스] 강원도 인제의 한 육군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 1명이 입대 9일 차 되는 날 군기훈련, 이른바 얼차려 도중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이틀 뒤 끝내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