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임기 종료 앞둔 윤희근
'가장 아쉬웠던 점' 물어보자
"이론의 여지 없이 이태원 참사"
"돌아간다면 예방할 수 있지 않을까…아쉬움 들어"
윤희근 경찰청장이 퇴임 전 마지막 기자간담회에서 '10·29 이태원 참사'가 가장 아쉬운 점이라고 말했다.
윤희근 청장은 8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임기 동안 가장 아쉬운 점이 무엇이었는가'라는 질문에 "이론의 여지없이 이태원 참사"라고 말했다.윤 청장은 다음 달 퇴임을 앞두고 있어,이날이 사실상 마지막 기자간담회였다.
그는 "사회적 재난에서 경찰의 책임과 역할이 어디까지인지 되새기고,우리 사회 전체가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다시 돌아간다면,2024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순위예방할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은 제가 경찰을 그만둔다고 하더라도 계속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원 참사는 윤 청장이 취임한 지 약 두 달 만인 지난 2022년 10월 29일 발생했다.이태원에 인파가 몰리며 길거리에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고,이로 인해 159명이 사망했다.
당시 압사 사고 발생 전 수차례 시민들의 신고가 접수됐지만 경찰과 소방은 적절한 대응을 하지 못했고,2024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순위이로 인해 안전 관리에 여러 문제가 드러났다.
2024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4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주총 의장을 맡은 이종완 삼성증권 부사장은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주주가치를 높이고 업계 선도회사의 위상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성장과 지속 가능한 수익구조 구축에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2024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순위,“의사가 마이너스가 될 것 생각하고 시골에 소아과·산부인과 개원하겠나?”“의사 수 늘려도 소아과·산부인과 등 필수의료 부족 해결할 수 없어”뉴시스 의사 수를 늘리면 국민이 부담하는 의료비가 늘어날 뿐 산부인과, 소아과 등 필수의료 부족 현상을 해결할 수 없다고 빅5 병원 소속의 한 교수가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