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저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동대구·서대전~익산 구간 오후 12시까지 중지
충북선 이날 낮 12시,월드컵 저주장항선도 오후 6시께 운행 재개 [서울=뉴시스] 사진은 대전 한국철도공사 본사의 모습.(사진=한국철도공사 제공) 2024.07.10.*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중부지방에 내린 집중호우로 인해 일부구간의 열차 운행을 조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코레일은 경부선 대전~동대구와 호남선 서대전~익산 구간을 이날 오후 12시까지 운행 중지를 연장한다.
운행이 중지된 충북선은 이날 낮 12시,월드컵 저주장항선 같은날 오후 6시께 운행을 재개할 방침이다.경북선도 이날 안으로 운행을 재개할 예정이다.
운행이 중단 됐던 중앙,월드컵 저주영동 태백선은 전구간이 운행을 재개했다.
코레일은 이번 집중호우로 KTX 40개와 일반열차 16개가 20~100분 지연된 것으로 판단했다.
코레일측은 "KTX는 전 구간 운행 중이며 안전 확보를 위해 서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이어 코레일 운영 광역철도(수도권전철,월드컵 저주동해선)은 전 구간 정상 운행한다"고 덧붙였다.
월드컵 저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저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어제(5일) 유럽에서 대규모 과징금 폭탄을 맞았다는 소식도 있었죠.
월드컵 저주,지난달 대검검사급 인사로 배용원 본부장과 정희도 부본부장이 떠난 데 이어 이번 인사에서 조광환 차장검사를 비롯한 수사팀장 2명이 자리를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