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훌리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악성프로그램 설치 유도해 지인 연락망 확보…해외서 조직 범행
남성들에게 알몸 화상 채팅을 유도한 뒤 성행위 장면을 지인들에게 유포하겠다고 협박해 돈을 뜯은 이른바 '몸캠 피싱'(신체 불법 촬영 협박) 30대가 결국 징역살이를 하게 됐습니다.
춘천지법 형사2단독 김택성 부장판사는 어제(28일) 폭력행위처벌법상 공동공갈,돈훌리오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38·여)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해 11월 몸캠피싱 조직원들의 라오스 사무실에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B 씨와 화상 채팅을 하면서 성행위 하는 영상을 녹화한 뒤 이를 조직원에게 전송하고,돈훌리오이를 빌미로 B 씨에게 돈을 뜯어내려 한 혐의를 받습니다.
그는 '보내주는 앱을 설치하면 성인 기구 강약을 조절할 수 있으니 이를 설치한 후에 계속 화상 채팅을 하자'고 꼬드겨 휴대전화에 저장된 연락처를 전송받을 수 있는 기능의 악성프로그램 파일을 설치하도록 했습니다.
조사 결과 이들 조직원은 B 씨 지인들의 연락처,돈훌리오성행위 영상 캡처 사진 등을 전송하면서 '우리가 시키는 대로 돈을 보내면 영상을 삭제해 줄 것이지만,돈을 보내지 않으면 지인들에게 유포하겠다'는 취지로 협박했습니다.
다만 B 씨가 휴대전화를 변경하고 연락을 끊으면서 금전적 피해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A 씨는 '태국에서 2주간 남성들과 영상통화를 하면서 가슴만 보여주면 2,000만 원을 주겠다.얼굴은 '딥페이크'(이미지합성기술)로 바꿔줄 테니 걱정하지 마라.일이 맞아서 한 달 동안 하게 되면 5,000만 원을 주겠다'는 지인 제안을 받고 이같이 범행에 가담한 사실이 재판 과정에서 드러났습니다.
김 부장판사는 "몸캠피싱 형태의 공갈 범행은 수법이 매우 불량하고,돈훌리오불특정 다수의 피해자를 대상으로 조직적·계획적으로 행해지며 피해자들에게 심각한 피해와 고통을 초래할 수 있는 매우 중대한 범죄"라며 "피고인은 그런 범죄를 완성하는 데 필수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피고인은 전체 범죄에서 자신이 차지하는 역할에 대해 명확한 인식과 의사가 있었고 그 범행의 대가로 받은 실질적인 이득액도 적지 않아 엄한 처벌이 불가피하다"며 "다만 범행 전반을 주도한 것으로는 보이지 않는 점,과거 동종 범죄로 처벌받은 전력이 없고 벌금형을 넘는 처벌 전력이 없는 점,공판 과정에서 피해자를 위해 1,돈훌리오000만 원을 형사 공탁한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돈훌리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돈훌리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TV뉴스에 보도될 정도로 라몬은 '죽음의 자유'를 부르짖는데, 법정은 그의 죽음을 거부한다.
돈훌리오,28일(현지시각)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날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