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머셋 호치민시티 서비스 레지던스
NO.2: 서머셋 호치민시티
NO.3: 서머셋 비스타 호치민시티 서비스 레지던스
해외 우수 인재와도 교류SK이노베이션은 오는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SK이노베이션 글로벌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럼에는 이석희 SK온 사장,서머셋 호치민시티이성준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장 등 SK이노베이션 계열 주요 경영진 10여명과 글로벌 에너지 관련 학계,서머셋 호치민시티산업계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한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2021년부터 SK이노베이션 계열 전략 실행에 힘을 더해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자 글로벌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이를 통해 SK이노베이션은 해외 우수 인재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구체적으로 올해 포럼에서는 ▲이차전지 ▲배터리 열폭주 방지 기술 ▲지질 산업 및 기술(Geo Biz & Tech) ▲탄소 소재 ▲오픈 이노베이션 등 5개 세션을 열고 미래 에너지 전략과 배터리 기술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한다.각 세션은 논의 방향성에 초점을 맞춰 그룹 토의,서머셋 호치민시티전문가 주제발표 등 각기 다양한 형태로 운영된다.
SK이노베이션은 이 자리에서 미래 에너지 사업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도 직접 발굴할 예정이다.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시행한 글로벌 포럼에서 글로벌 에너지 기업 재직자,서머셋 호치민시티유수 대학 석학 등 우수한 인재 풀을 확보해 네트워킹을 이어가고 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SK이노베이션 글로벌 포럼은 글로벌 에너지 산업 동향과 기술을 공유하는 대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포럼의 노하우와 성과를 축적해 배터리,서머셋 호치민시티해외자원개발 등 SK이노베이션 계열 핵심 비즈니스의 실행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 말했다.
서머셋 비스타 호치민시티 서비스 레지던스
:어쨌든 굉장히 엄청 위험한 교도소이고 또 수감자에 대한 형벌 자체도 아예 한겨울에 계속 바깥에 있는 조치를 취하는 그런 아주 악명 높은 수용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머셋 호치민시티,예전부터 미국에서 자산관리 황금률이라고 부르던 비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