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용 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이 하마스와 휴전이 성사되더라도 그동안 가자전쟁에 무력으로 개입해온 레바논 무장 정파 헤즈볼라와 싸움을 계속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은 현지시각 7일 레바논과 접경한 북부 헤르몬산을 방문해 최근 급물살을 타는 하마스와 인질 석방 협상에 대해 "인질 석방 협상이 타결되더라도,텃밭용 흙그것은 헤즈볼라가 합의한 게 아닌 만큼 이곳에서 벌어지는 일과는 무관하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그는 이어 "가자지구에서 휴전이 성사되더라도 우리는 이곳에서 계속 싸울 것이며 필요한 일을 다할 것"이라며 "그래야만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갈란트 장관은 지금까지 헤즈볼라가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여단장급 최소 15명,사단장급 3명의 지휘자를 포함해 450명의 대원을 잃었다면서 "이는 눈에 보이는 아주 중요한 성과"라고 자평했습니다.
헤즈볼라는 지난해 10월 가자지구 전쟁이 발발하자 하마스를 지지하며 이스라엘 북부에서 무력시위를 이어왔고,텃밭용 흙이스라엘은 전투기 등을 동원해 레바논 전역의 헤즈볼라 시설을 보복 공격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지난달 이스라엘의 표적 공습으로 헤즈볼라 최고위급 지휘관 등이 잇따라 사망하자 헤즈볼라는 이스라엘 북부에 대한 공격 수위를 높였습니다.
텃밭용 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텃밭용 흙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FLC는 Fulfillment and Logistics by Coupang로 쿠팡의 인프라와 인력을 이용해 제품 보관과 포장, 배송을 해주고 얻은 수수료입니다.
텃밭용 흙,"언제 이렇게 쌓였지?" 우수 지난 폭설에 '화들짝'뉴스 기사영주시 신속한 제설작업으로 출근길 교통혼잡 미연방지22일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영주시역에 신속한 제설작업으로 시민불편을 최소화 했다(사진=김성권 기자)[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대동강 물이 풀린다'는 '우수(雨水)' 가 사흘 지난 22일,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경북 영주시에는 밤새 쌓인 눈에 저마다 화들짝 놀라는 아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