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벤피카 대 fc 포르투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은 지난 1일 기준 정수조리기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16년 첫 제품 출시 후 7년 만으로,작년 1만대 돌파 후 1년2개월만에 2만대를 넘겼다.하우스쿡 측은 여세를 몰아 수출 확대 등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예정이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라면조리기','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으며 '정수기+인덕션' 결합 제품이다.평소엔 정수기로,벤피카 대 fc 포르투 라인업요리 땐 인덕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출력 고효율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정수조리기는 현재 프랜차이즈 주방과 무인매장,편의점을 비롯해 고속도로 휴게소 식당 주방에도 설치되고 있다.하우스쿡 쇼핑몰에서는 개인 구매가 늘고 있으며,작년부터는 낚싯배에도 설치되고 있다.특히 올해 5월엔 육군 우수상용품으로 등록 돼 공공기관 납품도 늘고 있다.
작년부터는 인터넷으로 해외 수출을 시작했으며,벤피카 대 fc 포르투 라인업지난 3년 동안 독일 암비엔테,벤피카 대 fc 포르투 라인업파리 한류 박람회를 비롯해 올해 초엔 세계 최대 전자 박람회인 CES에도 참가했다.지난달에는 멕시코 현지업체와 총판 계약을 한 뒤 1차로 200대 수출 실적도 거뒀다.현재 미국 가전인증도 앞두고 있는데 인증을 마치면 판매는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회사는 내다봤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하는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지난 8년 동안 부단한 노력에 고객들이 성원해 준 결과"라며 '더 노력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을 계속해 개척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