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꿈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출석…'정신적 쇠퇴 증거 봤나' 질문에
"내각 인사들 간 '수정헌법 제25조' 발동 대해 논의한 바 없어"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재닛 옐런 미국 재무부 장관이 9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대통령의 건강 상태에 대해 "대통령은 내가 그와 함께 했던 회의(들)에서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옐런 장관은 이날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에 출석해 '대통령의 정신적 쇠퇴의 증거를 본 적이 있나'라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옐런 장관은 이어 "여기에는 (중국) 시(진핑) 주석과의 회담처럼 여러 시간에 걸친 많은 국제회의가 포함된다"고 밝혔다.
옐런 장관은 다만 자신이 마지막으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직접 만난 시기가 언제인지는 거론하지 않았다.
옐런 장관은 또 '미국 대통령의 직무수행 불능 및 승계'에 대한 규정이 적시된 '미국 수정헌법 제25조' 발동 여부에 대해 내각 인사들 간 논의된 적이 없다고도 밝혔다.
그는 "부통령과 내각이 대통령의 권한과 직무를 수행할 수 없다고 선언하고 부통령에게 직무를 이양할 수 있는 '수정헌법 제25조'를 발동하는 것에 대해 내각 인사들 사이에서 논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벌레꿈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벌레꿈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예를 들어서 프랑스의 마크롱이 그 사람 39살에 대통령이 됐는데, 그 사람은 정치 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벌레꿈 복권,뉴시스대전 한국과학기술원(KAIST·카이스트)의 학위수여식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소리를 지른 졸업생이 대통령경호처 요원들에게 끌려 나가는 일이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