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백 홈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보타-펙스클루-엔블로 제품 비중 높여
영업이익 496억 원,백투백 홈런전년 대비 37% 상승
국내 1등‘신약 개발 전문 회사’로 도약한 대웅제약은 나보타·펙수클루·엔블로 3대 혁신 신약을 중심으로 자체 제품 비중을 높인 결과 재무구조 안정성 역시 대폭 강화했다.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의 성장 동력은‘글로벌’이다.2분기 톡신 매출에서 글로벌 수출 비중만 85%에 달한다.미국 FDA에서‘바이오 신약’으로 승인받은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은 미국 시장에‘메이저 톡신’으로 자리 잡은 후 유럽 시장의 70%를 차지하는 영국·독일·이탈리아·오스트리아·스페인 5개국에 연이어 출시했다.또 최근 호주 출시로 오세아니아 시장까지 진출했다.
34호 국산 신약‘펙수클루’는 2분기 매출 33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5% 성장했다.P-CAB 계열 위식도 역류 질환 치료제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위장약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고 있다.하반기에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연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36호 국산 신약‘엔블로’는 다국적 제약사의 당뇨병 치료제보다 더 좋은 효과를 입증해가며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경증 및 중등증 신기능 장애를 동반한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다국적 제약사의 다파글리플로진보다 혈당과 당화혈색소를 더 많이 내린 임상 결과를 연이어 발표해 국내외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다국적 제약사 약이 주류였던 당뇨병 치료제 시장에서 대웅제약의 국산 신약 엔블로가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가고 있는 것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글로벌 경기 침체 이슈 등 어려운 환경에서 대웅의 3대 혁신 신약 나보타,백투백 홈런펙수클루,백투백 홈런엔블로의 고성장에 힘입어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하는 한편 재무구조 안정성도 크게 높였다”며 “하반기도 높은 목표를 달성해 나가며 매 분기 성장을 갱신하는‘혁신 성장 구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백투백 홈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백투백 홈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캐나다 토론토대 라헬 제우드 박사팀은 4일 캐나다 의학협회 저널(CMAJ)에서 술을 마시지 않는데 알코올 중독 증세로 2년간 7번이나 응급실을 찾은 50세 여성이 자동양조 증후군으로 진단돼 치료받고 있다고 밝혔다.
백투백 홈런,TSMC 공정을 기다리고 있는 빅테크 업체들 입장에서는 경쟁에서 살아 남으려면 시간 싸움에서 이겨야 되고, 공급을 제때 빠르게 해줄 수 있는 업체를 찾게 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