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체스터 유나이티드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방,콜체스터 유나이티드 fc포장 그대로 대통령실 보관
[서울=뉴시스]최서진 박선정 기자 = 김건희 여사가 지난 2022년 9월13일 최재영 목사에게 명품백을 받은 당일 곧장 반환하라고 지시했다는 진술을 검찰이 확보한 것으로 15일 알려졌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지난 3일 김 여사를 수행하는 대통령실 소속 유모 행정관을 참고인 자격으로 소환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유 행정관은 조사에서 "김 여사가 최 목사에게 명품 가방을 받은 건 사실이지만,콜체스터 유나이티드 fc면담 자리가 끝난 직후 '최 목사에게 가방을 다시 반환하라'는 지시를 내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김 여사 지시와 달리 명품백은 최 목사에게 반환되지 않아 그 이유가 규명돼야 할 것으로 보인다.대통령실에 따르면 가방은 포장된 그대로 용산 대통령실 청사 내에 보관돼 있다.
유 행정관은 김창준 전 미 연방하원의원의 국립묘지 안장 건과 관련해서도 김 여사에게 전달되지 않았다며 조 모 행정관과 나눈 메시지를 검찰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2022년 10월 조 행정관에게 보낸 메시지에는 '(국립묘지 안장 건을) 여사에게 전달하지 않았고 전례가 있는지 알아보고 전하자'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검찰은 지난달 19일 대통령실 조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하면서 장 행정관도 같이 조사하는 등 총 3명의 대통령실 행정관을 불러 조사했다.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PASS는 2020년 6월 국내 최초로 앱에서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 서비스를 제공했고, 2022년 11월부터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fc,그 사이 건축비가 50% 올랐다고 하더라도 평당 1000만원인데, 택지조성비와 건축비에 적정이윤을 더하면 평당 1300만원 내외로 분양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