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 fifa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개인 맞춤형‘여행 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여행 홈 콘셉트는‘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여행 앱’이다.검색 기능과 여행 트렌드 콘텐츠가 중심이던 기존과는 달리,1986년 fifa 월드컵일정을 만드는 순간부터 여행이 끝날 때까지 사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큐레이션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트리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에 특화된‘트리플 인공지능(AI)’에 최근 6개월 데이터 중심 예측 모델을 더해 콘텐츠 최신성과 정확도를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개편 이후에는 별도 검색 과정 없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여행 홈에 일정을 등록하면 취향,1986년 fifa 월드컵현재 위치 및 동선 등 사용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다.이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꼭 맞춘 항공,1986년 fifa 월드컵숙소,투어·티켓 상품과 맛집,관광지,1986년 fifa 월드컵여행 정보·리뷰를 제공해 고민 없는 여행을 지원한다.
사용자 상황에 맞춰 상품과 콘텐츠 추천 이유도 공유한다‘내 일정에 담은 장소와 함께 많이 가는 곳‘아이와 여행할 때 가볼 만한 곳‘방금 본 장소에 관심 있다면 여기도 추천’등 사용자 맞춤형 추천 사유를 공유해 정보 신뢰도를 높였다.추천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장소와 상품은 내 일정에 바로 추가해 개인화된 여행 계획을 완성할 수도 있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트리플이 지금까지 축적해 온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바탕으로,1986년 fifa 월드컵사용자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 홈을 전면 재단장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1986년 fifa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1986년 fifa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죽은 새끼 돌고래가 포착된 건 지난해 3월부터 이번까지 7차례입니다.
1986년 fifa 월드컵,이는 전년보다 각각 237%, 704% 증가한 수준이지만, 직전 분기의 증가율보다는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