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조별 대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중상·학생 심사위원상 등 3관왕[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피아니스트 선율(24)이 미국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열린 2024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했다고 소속사 더브릿지컴퍼니가 1일 전했다.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 콩쿠르는 1976년 처음 개최된 피아노 콩쿠르다.클리블랜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와 함께 미국 3대 콩쿠르로 불린다.
선율은 포르투갈 비제우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2위와 청중상,윤이상 국제음악콩쿠르에서 3위를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오는 19일 서울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단독 리사이틀을 개최할 예정이다.
아시안컵 조별 대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조별 대진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유엔총장 "北 미사일발사·핵개발, 안보리 결의위반…강력규탄"(종합)"구호기구의 하마스 연루 의혹 더 나오면 즉각 조치"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AFP 연합뉴스 자료사진](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8일(현지시간) 탄도미사일 기술을 활용한 북한의 미사일 발사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결의 위반이라며 강력히 규탄한다는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아시안컵 조별 대진표,그는 또한 거의 4000km에 달하는 도로 건설을 포함하여 캄보디아에 대한 중국의 막대한 인프라 투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30일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