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셈부르크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달 20일 오전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서울 영등포구 교육시설안전원에서 화상으로 열린 의과대학 운영대학 총장 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공동취재.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김수현 기자 =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의대교육 선진화를 위한 함께차담회'를 개최한다고 교육부가 밝혔다.
이번 차담회에서 이 부총리는 의대 교수,국립대병원장 등 의학교육 전문가들을 만나 '의대교육 선진화 방안'의 방향과 추진 과제를 깊이 있게 논의한다.
앞서 정부는 2025학년도 대입 모집요강 발표와 함께 의대 정원 증원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현장 의견 수렴을 거쳐 의대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대교육 선진화 방안'을 9월까지 확정하기로 한 바 있다.
교육부는 지난 3월부터 부총리가 의대를 총 5차례 방문하고,룩셈부르크어장·차관 주재 전문가 간담회,총장·학장 간담회 등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현장 의견을 수렴해왔다.
앞으로는 '함께차담회'로 의학 교육 현장 소통 통로를 통합하고,차담회를 정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 부총리는 "이제는 의대생,룩셈부르크어전공의,룩셈부르크어의대 교수 등 의료계 구성원 모두 각자의 자리로 복귀해 의학교육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앞으로 의대생들이 한층 선진화된 의학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룩셈부르크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룩셈부르크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텔코 LLM을 활용해 기존 AI 기반 실내외 유동인구 데이터 분석 시스템 ‘리트머스 플러스’, 로봇, 보안, 의료 등 여러 분야에 적용되는 ‘AI 퀀텀 카메라’ 기능 강화에 대한 구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룩셈부르크어,지역구 공천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현역 의원'(현역) 물갈이에 속도가 붙는 가운데, 이번 경선을 통한 현역 생환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