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7성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후미등에 청테이프 감고 달리는 황당 자동차'입니다.
정말 이런 상태로 주행이 가능할까요.
후미등에 청테이프를 덕지덕지 붙인 채 도로에 나온 차량이 포착돼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다 살다 이런 차 처음 본다"는 제목으로 공개된 모습인데요.
사진 속 차량은 교통사고가 난 듯 트렁크 문이 있는 후면이 심하게 찌그러진 상태였습니다.
특히 깨진 유리 덮개를 고정하려는 듯 양쪽 후미등에 청테이프를 여러 겹 붙여놓은 상태였는데요.
글쓴이는 볼수록 신기하다고 혀를 차며 이후 해당 차량을 안전신문고에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차 관리법에 따르면 자동차는 구조와 장치가 안전 운행에 필요한 성능과 기준에 맞아야 하고,올스타 7성 월드컵번호등과 후미등,올스타 7성 월드컵차체와 차대 등의 안전기준이 적합해야 운행할 수 있습니다.
누리꾼들 "청테이프 에디션이냐" "잃을 거 없는 게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법" "자동차 종합검사 받지 않나?도로 위 흉기와 마찬가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올스타 7성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스타 7성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양한 인지 강화 프로그램을 통한 치매 예방, 사용자 맞춤형 건강 코칭 서비스를 제공해 노인성 질환의 관리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평을 얻었다.
올스타 7성 월드컵,한국열관리시공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45번째를 맞이했으며 이날 관련 유공자에게 산업부장관표창 40점, 국토부 장관 표창 10점 등 포상 총 80점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