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고 론디노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18일 성명에서 의료계의 집단행동을 "개탄스러운 일"이라고 평가하며 "불법행동을 하는 의사들을 법대로 처리하라"고 요구했다.
성명은 "서울대 의대 교수들과 대한의사협회(의협) 일부 의사들이 국민의 지탄에도 불구하고 끝내 불법 집단휴진에 들어갔다"며 "의료인이자 교육자들인 이들이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내팽개쳤다"고 밝혔다.
이어 "정부가 그간 미온적 대응으로 지금의 사태 악화를 불러왔다"면서 "힘센 자들에게만 법을 물렁물렁하게 들이댄다는 국민 원성도 높다"고 했다.특히 연합회는 "그 결과 의사들을 정부와 국민 알기를 우습게 여기는 특권층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연합회는 정부에 엄정한 법 집행과 대체 의사 인력 모집을 요구했다.
성명은 "지금이라도 법을 공정하게 집행해 불법에 가담한 의사들에 예외 없이 행정처분과 사법처리,우고 론디노네면허 박탈을 실시해야 한다"며 "정부가 법을 확립해야 할 때"라고 주장했다.이어 "의료시장을 개방해 외국 의사들도 대학병원에서 일할 수 있도록 혁신해야 한다"며 "서울대병원은 불법 의대 교수들을 파면하고 즉각 대체 교수 모집에 나서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우고 론디노네의료계의 집단행동에 반대한 의사단체엔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연합회는 "뇌전증 관련 의사협의체와 산부인과,우고 론디노네아동병원 등 의사본연의 자세를 보여준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군중심리에 휘말려 얼떨결에 집단휴진에 참여한 의사들도 하루속히 환자 곁으로 돌아오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우고 론디노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고 론디노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송 대표는 또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에게 위증을 교사했다는 주장과 관련해 "이씨가 자기 남편을 제가 안 만나줬다 해서 마음이 상했다 하는데, 누군가를 만나면 증거 인멸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만날 수 있겠는가"라며 "'훗날을 도모해 힘냅시다'는 메시지를 회유라고 하는 것은 비약이고 오해"라고 주장했다.
우고 론디노네,1983년생 돌아보는 여유로 내일을 살찌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