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독박투어 경주 칼국수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물놀이장 5곳,바닥분수 6곳 등 물놀이형 수경시설 11곳
사전예약·선착순 입장 등 수용인원 제한
경남 진주시는 오는 7월부터 어린이들이 여름철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공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물놀이형 수경시설 11곳을 개장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주시는 매년 여름 시민들이 타 지역 물놀이장을 찾지 않아도 되도록 집 근처에서 어린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원 물놀이장을 운영해 호응을 받아왔다.올해도 물놀이장 5곳과 바닥분수 6곳 등 물놀이형 수경시설 11곳을 7월부터 8월 말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예약은 시청 홈페이지 통합예약(물초울공원,금호지 수변 테마공원,도래새미공원,가좌 꿈초롱공원)과 진양호공원 홈페이지(예약하기-어린이물놀이터)에서 확인 가능하다.바닥분수 6곳(평거녹지대,독박투어 경주 칼국수집남가람공원,독박투어 경주 칼국수집초전 물빛공원,독박투어 경주 칼국수집물초울공원,나래공원,희망광장)는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수용인원 이내로 운영된다.또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한 시설물 점검과 청소를 위해 매주 화요일은 휴장한다.
진주시 관계자는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 문화 정착을 위해 시설별 이용방법과 유의사항 준수를 당부드린다"며 "시설별 운영시간과 수용인원이 다르기때문에 해당 홈페이지의 물놀이장에 대한 안내사항을 반드시 숙지해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