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글러브 크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부장판사 김순열)는 오늘(27일) 최 씨가 건보공단을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 환수처분 취소 소송이 각하 판결했습니다.
재판부는 “소송비용은 피고(국민건강보험공단)이 부담한다”고 밝혔습니다.
행정소송법 32조에 따르면,행정청이 처분을 취소 또는 변경해 청구가 각하 또는 기각되는 경우 소송비용은 피고가 부담한다고 돼 있습니다.
행정법원 관계자는 “피고인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최 씨에 대한 요양급여 환수를 직권 취소했다”면서 “이런 경우 원고가 소송을 취하하는 것도 가능하지만,야구 글러브 크기소송 비용 부담이 애매해질 수 있어 판결로 소송 비용 부담을 확실하게 하려고 판결을 이어가는 경우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 씨는 의료인이 아닌데도 동업자로 알려진 주 모 씨 등과 함께 경기 파주에서 불법으로 요양병원을 개설해 운영하며 2013년부터 2년 동안 건보공단에서 요양급여 22억 9,야구 글러브 크기000만 원을 부정하게 타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1심은 최 씨에 대해 징역 3년을 선고하고 법정 구속했지만,야구 글러브 크기2심은 “범죄 혐의가 입증됐다고 보기 어렵다”면서 무죄로 판결했습니다.
대법원은 2022년 12월,야구 글러브 크기최 씨에 대해 무죄로 판결한 2심 판결을 확정했습니다.
이후 건보공단은 법원 확정 판결에 따라 최 씨에 대한 요양급여 환수 결정을 취소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야구 글러브 크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글러브 크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中 '양회' 내달 개막…'2인자' 리창 총리 데뷔뉴스 기사'5%대 성장' 목표 유지할 듯국방비 증액·대만 입장도 관심다음달 4일 중국 최대 연례 정치행사인 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양회·兩會)가 개막한다.
야구 글러브 크기,LG전자는 프랑스 한국문화원과 협력해 'Life's Good, Let's Play'를 주제로 LG전자의 기술과 K-컬처를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