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야구 국가대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가 대통령 최적임자,리틀야구 국가대표트럼프 이길것"
"의사들이 신경 검사 받으라고 하면 받겠다"
재선에 도전하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민주당 안팎에서 거세지는 후보 사퇴 압박에도 선거를 완주하겠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개최한 기자회견에서 "의사들이 신경 검사 받으라고 하면 받겠다"면서 "난 내가 대통령으로 출마하기에 최적임자라고 생각한다.난 그(트럼프)를 한번 이겼고 다시 이길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선 후보가 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상대할 경우 승산을 우려하느냐는 질문에 "그녀가 대통령이 될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면 부통령으로 선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답했다.
다만 그는 답변하는 과정에서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불렀다.이날 기자회견은 지난달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TV 토론 참패 이후 대선 후보 사퇴 압박을 받는 바이든 대통령이 전 국민 앞에서 건재한 모습을 보이며 올해 81세인 고령으로 인한 건강과 인지력에 대한 우려를 불식하려고 하는 자리였다.
리틀야구 국가대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리틀야구 국가대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 씨는 지난 2007년부터 2022년까지 두산베어스에서 활약했으며, 국가대표로도 선발돼 지난 2014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리틀야구 국가대표,예전에는 배를 타고 나가야 볼 수 있었지만 요즘은 해상에서 갓바위를 직접 조망할 수 있는 해상보행교가 설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