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분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전국 40개 의대 교수단체가 총회를 열고 전면 휴진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주요 대형 병원을 중심으로 무기한 휴진 논의와 결의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환자단체는 환자를 죽음으로 내모는 행위라며 의사들에게 휴진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이혜리 기자입니다.
◀ 리포트▶
40개 의대 교수 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가 대한의사협회가 주도하는 오는 18일 전면 휴진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수도권 '빅5' 병원을 중심으로 무기한 휴진 결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의대에 이어 세브란스병원을 수련병원으로 둔 연세의대도 무기한 휴진을 결의했습니다.
정부가 문제 해결을 위한 가시적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야구 분식27일부터 중증·응급을 제외한 모든 진료를 무기한 중단한다는 겁니다.
서울성모병원과 서울아산병원에 연계된 가톨릭의대와 울산의대도 무기한 휴진을 논의 중입니다.
의사들의 집단행동을 앞두고 환자들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환자단체들은 오는 17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예고한 서울대병원 앞에서 휴진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김성주/한국중증질환연합회 대표]
"환자 생명과 불법 전공의 처벌 불가 요구 중 어느 것이 우선하는 가치입니까?집단 휴진으로 중증질환자들을 죽음으로 몰아가선 안 됩니다."
중증 환자들이 죽음에 내몰리고 있다며 의사들을 상대로 고소·고발도 검토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보건의료노조 역시 대규모 도심 집회를 열고 환자들이 생명을 위협받는 상황에서 명분 없는 집단행동을 중단하라고 요구했습니다.
MBC뉴스 이혜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야구 분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분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글로벌축제 가능성 활짝 역대급 불빛드론쇼, 국내유일 국제불꽃경연대회 페스티벌을 경제효과로 연결한 똑똑한 축제, 관광‧경제 시너지 효과 ‘톡톡’ 경북 포항을 대표하는 ‘포항국제불빛축제’가 지난달 31일부터 2일까지 3일간 33만여 명의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들이 찾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야구 분식,이번 리뉴얼은 보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주 동선을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