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3루 블루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세계문화유산 선릉이 훼손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 가운데 선릉성종왕릉을 훼손한 여성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날 새벽 2시반께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경찰 관계자는 “봉분 하단에 돌로 감싼 테두리 바로 위 주먹하나 크기 구멍이 났다”며 “이곳은 밤에 출입 통제를 하고 있지만,잠실야구장 3루 블루석담을 넘어서 들어간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선정릉 훼손은 이날 오전 11시17분께‘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시켰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되며 알려졌다.
선정릉은 조선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잠실야구장 3루 블루석성종의 둘째 아들 종중이 안치된 무덤으로 유네스코에서 공식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다.
잠실야구장 3루 블루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잠실야구장 3루 블루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터뷰 : 윤희근 / 경찰청장- "고의로 출석을 하지 않겠다는 의사가 명백한 경우에 저희가 소재 수사 등을 거쳐서 체포영장을 검찰과 협의해서 신청하겠다.
잠실야구장 3루 블루석,'쌍특검법' 재표결 · 선거구 획정안, 2월 국회서 사실상 무산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홍익표 민주당 원내대표여야가 2월 임시국회 마지막 본회의에서 처리하려던 '쌍특검법' 재표결과 4·10 총선에 적용할 선거구 획정안 처리가 사실상 무산된 분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