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셀트리온 주주 96% 반대…"주주가치 제고 최우선"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의 합병이 주주들의 반대로 결국 무산됐다.셀트리온그룹은 주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합병을 더이상 추진하지 않겠다는 계획이다.
셀트리온그룹은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 양사 합병과 관련해 '합병 추진 여부 검토 1단계 특별위원회(이하 특별위원회)'의 검토 결과를 토대로 양사 이사회가 현시점에서는 합병을 추진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 앞서 특별위원회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양사 합병에 대해 주주들의 의견을 확인하는 '주주 설문조사'를 비롯해 회계법인의 외부평가,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글로벌 컨설팅사가 참여한 내부 평가를 진행했다.
주주 설문조사에서 셀트리온 주주들은 다수 반대를,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셀트리온제약 주주 다수는 찬성 입장을 밝힌 것으로 집계됐다.설문조사에 응한 셀트리온 주주들은 합병 여부에 대해 찬성 8.7%,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반대 36.2%,기권 55.1%의 의견 비율을 보였다.
찬반 다수 의견에 대주주 지분을 합산한다는 원칙을 다수인 반대 의견에 적용하면 반대 비율은 최종 70.4%로 추산됐으며,여기에 기권 의견까지 합하면 96%의 주주들이 합병에 찬성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집계됐다.
반면 셀트리온제약 주주들은 합병 여부에 대한 찬성이 67.7%,반대 9.8%,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기권 22.6% 의견을 낸 것으로 집계됐다.찬성을 제시한 주주들은 합병 시 종합생명공학연구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점과 신약개발에 시너지가 날 것이라는 기대감을 찬성 사유로 꼽았다.
셀트리온 이사회는 주주 의견 청취 결과와 특별위원회의 검토 의견을 바탕으로,합병을 통한 시너지가 존재하더라도 다수 주주들의 반대 의견과 다양한 제반 사항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현 시점에서는 셀트리온제약과의 합병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셀트리온그룹 관계자는 "현 시점에서 양사 합병을 추진하지 않겠다는 양사 이사회의 결정이 나왔기 때문에 양사는 이제 본업에 집중해 성장과 그룹내 시너지 창출에 더 몰두할 계획"이라며 "양사 주주의 이익이 수반되는 통합은 주주가 원하면 언제든 검토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주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주주가치 제고를 최우선해 성장에 집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8일 의료계에 따르면 지난 15일 저녁 서울시의사회가 서울 용산 대통령실 인근에서 개최한 '의대 증원·필수의료 패키지 저지를 위한 궐기대회'에서 한 참가자는 단상에 올라 의사들의 집단행동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실황파워풀 프로야구 스위치,그런데 아무나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니라 방문 예약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