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s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이혜수 인턴 기자 = 중국의 90대 여성이 20년 넘게 수류탄을 절구와 망치로 써온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7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lcs순위중국 중부 후베이성 샹양시에 사는 여성 A씨는 20년 전 농장에서 일하는 중 막대 모양의 금속을 발견했다.
A씨는 모양 때문에 이를 망치로 착각해 집으로 가져와 다양한 집안일에 사용하기 시작했다.고추를 빻고 견과류를 깨거나,lcs순위못을 박는 데 사용해 온 것.
20년간 써온 '절굿공이'가 극히 위험한 물건이라는 사실은 최근에서야 알게 됐다고 한다.지난 23일 A씨의 오래된 집을 철거하러 온 작업자들이 해당 물건이 수류탄임을 알아보고 당국에 신고했기 때문이다.
신고를 받은 현지 공안 당국은 폭탄 처리반을 현장으로 파견했다.
수류탄의 나무 손잡이는 오랫동안 사용해 매끄럽고 윤기가 나는 상태였다.금속 뭉치 부분은 망치질로 인해 여러군데 구멍이 나 있었다.
수류탄은 구식이지만 언제든지 폭발할 위험이 있는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언론들은 친씨가 사용한 수류탄이 중국제 67식 수류탄이라고 보도했다.
lcs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cs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편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는 19일까지 빅5(서울대·세브란스·삼성서울·서울아산·서울성모) 병원의 전공의 전원이 사직서를 제출하고 20일 오전 6시 이후 근무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lcs순위,이밖에 일·가정 양립제도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인센티브로는 '대체인력 인건비 지원'(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