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테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진짜 독하게 싸울 땐 싸워야…대통령하고 사이 나쁘면 안돼"
나 후보는 이날 경북 의성군 박형수 의원 사무실에서 열린 의성·청송 당원 간담회에서 "위기가 아니었으면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너무 당이 위기고 나라가 위기라서 나왔는데 이번에는 국회에서 잘 싸워야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진짜 독하게 싸울 땐 싸우고,여당이지만 싸울 수밖에 없을 것 같다"며 "다른 (후보) 분들도 다 훌륭하지만 의회를 기반으로 싸우는 건 제가 잘할 것 같다.국회 본회의장에 들어갈 수 있는 당대표랑 아닌 당대표는 차이가 있다"고 차별화를 강조했다.
나 후보는 "대통령하고 맨날 충돌하는 당대표 갖다 놓으면 우리도 피곤하다"면서 "대통령은 무시하고 '당대표만 잘하겠다',대통령하고 차별하고 '나만 인기가 있으면 된다'고 하면 다음 정권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하나도 안된다"고 지적했다.
또 "대통령하고 사이가 나빠도 안될 것 같고,너무 대통령 힘을 빌린 사람도 안될 것 같다"며 "이렇게 저렇게 빼고 나니 나경원이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통령 임기가 3년 남았는데 대선 못 이기면 보수는 끝장이다.이런 거 저런 거 생각하면 이번 선거는 너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나 후보는 이날 포항,경주,아틀란테fc영천,아틀란테fc의성,안동,영주당협을 순회하며 지지세 확장에 나섰다.
아틀란테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틀란테fc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캘리그래피 트림의 경우 판매가 99만원 상당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추가하고 신규패턴 나파 가죽 시트 등 다채로운 사양을 신규 반영하면서도 판매 가격은 83만원 인상에 그쳐 실질적으로는 가격 인하가 이뤄졌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아틀란테fc,박 차관은 “정부의 수차례 호소에도 불구하고, 대한의사협회가 집단행동을 예고하고 전공의 출근 거부 상황이 발생한 것에 깊은 우려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