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c 영 보이스 대 rb 라이프치히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의보 발령 후 첫 군집사례 발생…감염 주의 당부
(수원=연합뉴스) 김경태 기자 = 질병관리청이 18일 전국에 말라리아 주의보를 발령한 가운데 경기도가 같은 날 파주시에 올해 첫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했다.
(수원=연합뉴스) 2023년 8월 16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에서 연구원들이 모기 분류작업을 하고 있다.2023.8.16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첫 군집사례가 발생하거나 매개모기 하루평균 개체수가 동일 시군구에서 2주 연속 5.0 이상인 경우 지역사회 내 유행을 차단하기 위해 내려진다.
이번 경보는 이날 파주시에서 2명의 군집사례가 확인된 데 따른 것이다.
군집사례는 말라리아 위험지역 내에서 2명 이상의 환자의 증상 발생 간격이 14일 이내이고,거주지 거리가 1㎞ 이내인 경우를 말한다.
도는 군집사례 환자의 추정감염지역과 해당 지역 모기 서식 환경,거주지 점검,공동노출자,bsc 영 보이스 대 rb 라이프치히 통계위험 요인 등을 확인하기 위해 파주시를 대상으로 심층 역학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파주시에는 추가 사례 감지를 위해 지역 의사회·약사회를 통한 홍보,bsc 영 보이스 대 rb 라이프치히 통계매개모기 집중 방제,조기 발견을 위한 신속 진단검사와 예방약 제공 등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조치했다.
올해 들어 이달 18일까지 신고된 국내 말라리아 환자(질병관리청 감염병포털 잠정 통계) 164명이며,경기도에서는 91명으로 전국의 55.5%를 차지한다.지난해 도내에서는 409명의 환자가 발생했다.
유영철 경기도 보건건강국장은 "올해부터 경기도 말라리아 위험지역을 지난해 11개 시군에서 19개 시군으로 집중관리 지역을 확대했다"며 "특히 위험지역 거주자 또는 방문자는 발열,오한 등 말라리아 의심 증상이 있으면 보건소 등 의료기관에서 검사를 받아달라"고 당부했다.
bsc 영 보이스 대 rb 라이프치히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bsc 영 보이스 대 rb 라이프치히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무대에서 홀로 인물 16명을 연기하는 배우 김신록의 심장도 쉴 틈 없이 에너지를 뿜어낸다.
bsc 영 보이스 대 rb 라이프치히 통계,서울시 면목선 노선도(서울=연합뉴스) 서울시가 20일 발표한 제2차 10개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안) 중 면목선 노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