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 글로리 대 시드니 원더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건설경기 부진으로 건설업 일자리 감소세가 이어지는 것과 관련해 고용서비스 사각지대에 놓인 일용근로자들을 중심으로 훈련 지원과 고용서비스 등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우선 건설 일용근로자를 중심으로 고용서비스와 전직 지원 등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팀 단위로 일자리를 이동하는 건설 일용근로자의 특성을 감안해 지방고용관서와 건설근로자공제회 등이 '건설업 지원팀'을 꾸려 현장 팀·반장과 네트워크를 구축한 뒤 훈련 등 고용서비스를 밀착 안내한다는 계획입니다.
건설업 근무를 계속 희망하는 근로자들에게는 지역별·직종별 인력수급 상황 자료를 바탕으로 일자리 취업을 중개해줄 예정입니다.
또,퍼스 글로리 대 시드니 원더러스제조업 등 타업종으로 전직하기를 원하는 근로자들에겐 맞춤형 훈련과정 공급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퍼스 글로리 대 시드니 원더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퍼스 글로리 대 시드니 원더러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교육부는 수험생들이 전공을 정하지 않고 입학한 후에 원하는 전공(보건·의료, 사범계열 등 제외)을 정할 수 있도록 하는 ‘유형1’, 계열·단과대학 단위로 모집한 뒤 원하는 전공을 택하거나 학과별 정원의 150% 이상 범위에서 전공을 고르도록 한 ‘유형2’ 등 2가지를 자율전공 방식으로 제시했다.
퍼스 글로리 대 시드니 원더러스,교육부도 직접 상황대책반을 편성해 이날부터 의대생의 집단행동 여부를 대학에 확인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