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샤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례·발인 등 전 과정 빈틈없이 지원"…합동분향소 설치는 아직
유족 측 "업체 측 사과와 지원안 발표가 선행돼야"
(화성=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경기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로 숨진 노동자들의 신원이 속속 확인되며 희생자들에 대한 장례 절차 논의도 시작됐다.
(화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27일 경기도 화성시청에 설치된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추모 분향소에서 추모객이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있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2024.6.27
화성시는 27일 오전 시청 대강당에서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들의 유족 20여 명을 상대로 향후 장례 지원 절차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회의는 유족 및 관계자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됐다.
설명회는 유족들이 받을 수 있는 장례 및 발인 지원 절차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유족들이 희망하는 장례 형태를 취합하는 데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전체 사망자의 위패와 영정을 모은 합동 분향소를 설치할지에 대한 논의도 함께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유족들은 이제 막 신원이 확인된 만큼 구체적인 정례 절차에 대한 결정보다는 화재 원인에 대한 중간 조사 결과나 현재까지의 경찰 수사 단계 등에 대한 설명을 더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유족은 "어떻게 죽었는지에 대한 조사 과정도 모르는데 장례 절차에 관해 이야기하는 게 조금 이른 것 같다"며 "사고 전반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더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유족도 "어떤 형식과 지원으로 빈소가 꾸려지는지,도박 샤코언제부터 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유족들도 아무 정보가 없는 상황"이라며 "지금 필요한 것은 현재 상황을 보다 자세히 설명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에서는 유족들에 대해 직접적인 사과나 입장 표명을 하지 않은 아리셀 측에 대한 비판 목소리도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 유족은 "대표가 어젯밤에 추모 분향소에 왔다 갔다는 데 유족 한 명 보지 않고 떠난 게 사실이냐"며 "사측이 이번 일에 대해 유족 앞에서 사과하고 보상안도 밝혀야 장례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경기도·화성시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날 오전 언론브리핑을 통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희생자의 장례부터 발인까지 전 과정을 빈틈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대책본부는 현재 유가족 지원시설 5곳과 상담실 1곳 등 6곳의 쉼터를 마련,도박 샤코희생자별 담당 공무원을 지정해 1대 1 면담을 진행 중이다.
지문 확인과 DNA 대조 등을 통해 현재까지 사망자 23명 가운데 17명의 신원이 확인됐다.
도박 샤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도박 샤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어찌 보면 더 좋은 비즈니스 모델일 수도 있습니다.
도박 샤코,수취인이 우편물을 받지 않아 반송된 건도 적지 않지만, 이달 말부터는 면허 정지 처분이 시작될 것이라는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