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2 신인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기차에 특화된 마일리지·안정적인 핸들링 성능 발휘
전후륜용‘e 밴트라 트랜짓’·후륜용‘e 밴트라 드라이브’구성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전기 경트럭 및 밴 전용 타이어 신제품‘e 밴트라’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e 밴트라’시리즈는 전기차의 무거운 하중을 견디고 오랜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전기차 장착 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0%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젖은 노면에서는 13%,kbo 2022 신인왕마른 노면에서는 4%의 핸들링 성능이 향상돼 다양한 노면 조건에서 한층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마일리지와 내구성을 동시에 향상시키기 위해 벨트 구조를 보강했으며,트레드의 변형을 최소화해 균일한 마모 성능을 구현했다.이와 함께 타이어 림 부분에 보강된 새로운 비드 구조를 적용해 사이드 월의 강성이 증가했으며,이를 통해 고하중에서의 조종 안정성도 향상됐다.
올포지션용 제품‘e 밴트라 트랜짓’은 전륜 및 전후륜으로 장착 가능하다.마일리지 성능 극대화를 위해 최신 프로파일 설계 기술로 접지면적을 최적화했으며,3D 미세홈을 적용해 주행 시 생기는 블록 강성 증대 및 변형을 최소화했다.최적의 접지 형상 설계로 전기차의 고하중에도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하며,코너링에서의 그립력도 극대화해 안전성을 개선한 것이 강점이다.
드라이브 포지션용 제품‘e 밴트라 드라이브’는 전기 경트럭의 후륜 타이어에 최적화된 블록형 패턴 디자인과 엇갈린 그루브,넓은 횡방향 커프 적용으로 최적의 강성 밸런스를 구현했다.아울러 내마모성 향상을 위한 프로파일 설계 기술로 우수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가장자리 부분의 가로 홈 디자인으로 배수 성능도 향상시켜 젖은 노면에서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발휘한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e 밴트라의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은 전기 경트럭 및 밴 오너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기 승용차 전용 타이어인‘아이온’과 더불어 전기차 타이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kbo 2022 신인왕한국타이어는‘e 밴트라’시리즈 외에도 연내 글로벌 출시 예정인 전기버스용 타이어‘e 스마트 시티 AU56’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kbo 2022 신인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bo 2022 신인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행안부는 비난이 쏟아지자 "역사적 오류를 확인하고 삭제했다.
kbo 2022 신인왕,도는 30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경기노인 AI+돌봄’ 추진계획을 발표하고 앞으로 노인돌봄의 정책 방향을 ‘대면 사후관리’ 중심에서 AI(인공지능)를 활용한 ‘비대면 예방 관리체계 확대’로 전환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