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 uef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현지 시각 2일 최근 미국의 인플레이션 둔화세 진전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도 기준금리 인하에 나서기 위해선 더 큰 확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고 미 CNBC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이날 포르투갈 신트라에서 열린 유럽중앙은행(ECB) 주최 포럼에 패널 토론자로 참석해 “우리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목표수준으로 되돌리는 데 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통화정책 완화 과정을 시작하기에 앞서 인플레이션이 2% 목표 수준으로 지속해서 둔화한다는 더 큰 확신이 필요하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의 이 같은 발언은 최근 미국의 물가 지표가 연이어 둔화세를 지속한 가운데 나왔습니다.
앞서 미 상무부는 지난달 28일 연준이 중시하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5월 들어 전년 동월 대비 2.6%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12일 발표된 5월 소비자물가지수(CPI) 상승률 역시 전년 동기 대비 3.3%로 개선돼 연준이 9월부터 금리 인하에 나설 수 있다는 시장 기대를 키웠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ucl uefa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ucl uefa채널 추가
▷ 네이버,ucl uefa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ucl uef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ucl uef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성규 원자력안전위원회 방사선방재국장은 8일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관련 일일 브리핑에서 "이번 누설은 알프스(ALPS·다핵종제거설비) 정화 이전 단계에서 발생한 것으로, 오염수 방류와는 직접적 관련이 없는 사안이나 일본과 국제원자력기구(IAEA)로부터 정보를 공유받았다"고 설명했다.
ucl uefa,안민석(5선·경기 오산) 의원은 1일 중앙당 공직후보자추천 재심위원회에 재심을 신청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