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조지-케빈 은쿠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웅 법률대리인 김동형 변호사는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공갈미수,협박,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허웅의 전 여자친구 A씨와 공모한 가해자 B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 변호사는 이날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A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허웅의 사생활을 언론과 SNS,소속 구단 등을 통해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원을 요구했다”고 고소 배경을 밝혔다.
허웅 측에 따르면 A씨는 허웅과 교제기간 두 차례 임신했다.
첫 임신 당시 허웅은 A씨와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했지만,A씨는 결혼 이후에 아이를 갖고 싶다며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
A씨는 2021년 5월 두 번째 임신했을 때도 “출산 전에 결혼을 해야 한다”고 했고,허웅이 “결혼은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한다”고 하자 돌변해 협박했다는 것이 허웅 측 주장이다.
A씨는 두 번째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고,허웅과는 3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2021년 말 최종 이별했다고도 했다.
이와 관련 허웅은 26일 자신의 SNS에 “우선 팬분들께 이런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다.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팬분들이 얼마나 놀라셨을지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적었다.
이어 “전 여자친구와 결별한 이후 3년간 지속적인 금전 요구 및 협박에 시달렸다.오랜 시간 고통 받았고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법적 책임을 묻고자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됐다”면서 “사법 절차를 통해 가해자들이 처벌받을 수 있도록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허웅은‘농구 대통령’허재의 첫째 아들이다.2014년 원주 동부 프로미에 입단,조지-케빈 은쿠두현재 부산 KCC 이지스에서 뛰고 있다.동생 허훈도 농구선수로 수원 KT에 소속돼 있다.형제가 올스타 팬투표 1,조지-케빈 은쿠두2위를 다투는 농구계 스타다.부친 허재,조지-케빈 은쿠두동생 허훈과 예능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