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장난감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교보증권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성과와 지속가능성 정보를 담은‘2023년 통합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교보증권 ESG경영은‘사회와 환경 그리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책임 있는 행동(Action for Positive Change)’을 목표로 이사회 직속 ESG위원회를 중심으로 추진 중이다.
지난 2022년 첫 보고서 발간을 시작으로 매년 통합보고서를 발간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점검하고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한다.그 결과 ESG 평가기관 서스틴베스트로부터 ESG경영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보고서는 공신력을 높이고자 국제 표준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를 준수해 작성했다.여기에 작성 프로세스 및 데이터의 신뢰성과 완전성을 확보하고자 로이드인증원에 제3자 검증도 받았다.
주요 주제로 이중 중대성 평가 결과로 도출된 우선 대응해야 할 △기후변화 대응 △기소비자 권익보호 △기고객정보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해 상세히 다뤘다.
특히 교보증권은 기후변화관련 위험 및 기회를 관리하고 지속가능성 공시 의무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TCFD(기후변화관련 재무정보공개 협의체)’리포트를 실어 정보 공개를 강화했다.
TCFD 리포트에는 △기금융배출량을 포함한 Scope3 산정 △기‘과학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BTI)’기반 온실가스 감축목표 및 이행 전략수립 △기기후변화 리스크에 잠재적 재무영향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ESG경영 성과는 △기지배구조 △기리스크관리 △기윤리·준법경영 △기고객만족 △기디지털·혁신금융 △기임직원 존중문화 △기지역사회 참여 △기ESG금융 친환경경영으로 상세히 구분해 이행여부를 투명하게 실었다.
또한 구성원들의 책임감을 강조하고자 ESG경영 추진의 이행 현황과 향후 달성할 실천 의지를 담은‘우리의 약속들(Our Promises)’페이지를 구성해 강조했다.
정원일 변화혁신지원부장은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흥미와 재미를 더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ESG 성과를 이해관계자 등과 공유하고 소통해 ESG 선도 증권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2023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2년 연속 우수 보고서에 선정됐다.서스틴베스트?2024년 상반기 평가에서 전체등급 A→AA,추억의 장난감 월드컵규모등급 BB→A로 한 단계씩 상승하는 성과를 올렸다.
추억의 장난감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추억의 장난감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국가·금융사·문화가 하나가 된다는 의미에서 ‘투 월즈 인투 원’(Two Worlds into One)을 주제로 개최됐으며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찌아 세레이 캄보디아 중앙은행 총재, 찌릉 보톰랑세이 주한캄보디아대사 등이 참석했다.
추억의 장난감 월드컵,그러다 16~17세기 탐험가 바스쿠 다가마(Vasco da Gama) 유럽과 인도를 잇는 항로를 개척하면서 포르투갈의 지배 아래 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