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바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부·서울시 25개 자치구,취바리협의회 개최… 사업 지연 해소 방안 논의
14일 국토부에 따르면 지난 8일 발표한 국민 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 방안의 후속 조치로 주택공급 지연의 원인이 되는 주택건설사업 인·허가 장애요인을 해소하기 위한 '기초지자체 인·허가 협의회'(협의회)를 이날 오후 서울시청에서 개최한다.
이번 협의회에는 주택 인·허가 업무를 처리하는 서울시내 25개 자치구 담당자가 참석해 관내 주택 및 정비사업 인·허가 처리 현황과 지연사례 등을 공유하고 제도개선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국토부는 지난달 24일 열린 주택건설사업 인·허가 관련 지자체 협의회에서 공유한 인·허가 지연 등 사업 차질 발생 사례를 설명하며 각 자치구에서 인·허가 업무 처리 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할 방침이다.
지연 사례로는 과도한 기부채납이나 강화된 건축기준 요구,취바리근거 없는 건축물 층수·세대수,취바리분양가 제한 등이 있다.
국토부는 ▲재개발·재건축 촉진법 제정 ▲사업-관리처분계획 동시처리 허용 ▲용적률 등 도시·건축규제 완화 등 서울시 내 정비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공급대책의 주요 내용도 설명한다.
각 자치구는 관내 주택 및 정비사업 인·허가 처리 현황과 지연 사유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관계기관 협의 지연을 근본적으로 해소하는 법령 개정 필요성 등도 건의할 예정이다.
김영아 국토부 주택건설공급과장은 "민간 부문의 주택공급 확대를 위해 각 자치구의 신속한 인·허가 처리를 당부드린다"며 "논의된 제도 개선사항은 관계부처와 신속히 협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취바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바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처용전사측은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8시∼오후 7시 대한축구협회 앞에서 트럭 시위를 이어간다.
취바리,350명은 지난 2000년 의약분업 당시 감축된 인원을 회복하는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