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도 위 가로등 들이받고 차량 전복···차에서 휴대전화 등 발견 해운대경찰서 제공
[서울경제]
부산 해운대구에서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차량을 그대로 두고 달아난 40대 운전자를 경찰이 추적 중이다.목격자에 따르면 벤츠 승용차가‘비틀비틀’비정상적으로 달리다가 인도 위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뒤집힌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해운대경찰서는 이날 오전 1시께 부산 해운대구 우동 해운대구청 어귀삼거리에서 구청 방향으로 달리던 벤츠 승용차가 가로등을 들이받고 뒤집혔다.
운전자는 뒤집혀진 차량에서 빠져나온 뒤 인근에 있던 택시를 타고 그대로 달아났다.
경찰은 차 안에서 해당 운전자로 추정되는 40대 A씨의 지갑과 휴대전화를 발견했다.
경찰은 CCTV 영상을 토대로 A씨의 소재 파악에 나선 한편 사고 차량 운전자가 음주운전이나 약물을 투약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 할 방침이다.
실시간 프리미어리그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실시간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화순전남대병원 전남금연지원센터는 지난 2015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역 금연지원센터로 지정됐으며, 올해 제4기(2024~2026년) 지역 금연 민간보조사업에 재지정돼 전남도민의 금연 실천율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실시간 프리미어리그 순위,하마스의 최후 보루인 가자지구 최남단 도시 라파를 공격 중인 이스라엘군이 현지 시각 29일 라파 국경의 완충지대인 ‘필라델피 통로’(Philadelphi corridor)를 완전히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