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제4회 브라질 월드컵

NoiseAware Blog

에히메 지진

제4회 브라질 월드컵

제4회 브라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 2분기 영업익,제4회 브라질 월드컵전년 동기 比 473% 급증.'어닝 서프라이즈' 평가

NH투자證·교보證·대신證 등 "하반기도 호실적 이어갈 것' 전망

신한투자證 "하반기 비용 효율화 효과 적을 듯.맥주 점유율 확대가 관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열린 2024 전주가맥축제에서 테라 라이트 9만 병을 모두 판매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열린 2024 전주가맥축제에서 테라 라이트 9만 병을 모두 판매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올해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깜짝 실적)'를 기록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증권가에서는 하반기에도 수익성 회복이 계속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전날(13일)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73.1% 급증한 682억원을,제4회 브라질 월드컵매출은 같은 기간 보다 3.7% 늘어난 665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특히 영업익의 경우 시장 예상치를 크게 웃도는 호실적이다.

이 결과 상반기 기준 연결기준 영업이익은 1166억원으로 전년 동기(506억원)보다 130.4%나 증가했다.특히 소주 판매가 늘어난 점이 두드러졌다.

실적 발표 후 하이트진로 주가는 전거래일보다 3.96% 상승해 거래를 마쳤다.이후 14일에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유가증권 시장에서 오전 10시 50분기준 하이트진로는 전 거래일 대비 1000원(4.76%) 오른 2만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시간이 지날수록 강세를 보이고 있는 셈이다.

NH투자증권은 하이트진로가 2분기 호실적에 이어 하반기에도 수익성 회복 추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주영훈 연구원은 "하이트진로의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제4회 브라질 월드컵473% 증가했다"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어닝 서프라이즈 수준"이라고 밝혔다.

주 연구원은 "지난해 맥주 신제품 출시로 증가했던 마케팅 비용이 정상화되면서 광고선전비가 전년 동기 대비 229억원 줄었고 이에 따라 판매관리비도 4.7%포인트 개선됐다"고 설명했다.호실적을 견인한 게 판매관리비 개선이라는 분석이다.

그러면서 "하이트진로의 연간 영업이익 2000억원 이상 달성은 무난하게 가능할 것"이라며 "내년 베트남 소주 공장 완공 이후 해외 매출 비중이 늘어난다면 이에 따른 주가 상승 기대도 해볼 만하다"고 전망했다.

교보증권도 이날 하이트진로가 올 2분기 주류 시장 부진에도 불구하고,진로 신제품 등을 통해 소주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선방했다고 진단했다.

권우정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를 통해 "이익 면에서도 마케팅 비용 감소 및 가격인상 효과로 선방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2분기부터 소주 수출 정상화도 긍정적"이라며 "내년 베트남 소주 공장이 완공·가동되는 등 현재 10%에 불과한 해외 매출 비중이 확대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대신증권 역시 하이트진로가 소주 판매 회복에 힘입어 올 2분기 깜짝 실적으로 달성했다고 진단했다.

대신증권 정한솔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를 통해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6652억원,제4회 브라질 월드컵영업이익은 472.6% 늘어난 682억원을 기록하며 기대치를 크게 웃돌았다"며 "소주 판매량 회복과 마케팅 비용 절감으로 영업이익률이 10.3%까지 개선됐다"고 분석했다.

정 연구원은 이어 "소주 판매량 회복과 마케팅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이 개선됐다"며 "하반기에도 마케팅비 절감 기조를 이어갈 전망"이라고 내다봤다.이와 함께 "2026년 가동을 목표로 베트남 공장을 건설 중으로 향후 해외 매출액 증가가 기대된다"도 덧붙였다.

하이트진로가 계절적 성수기 진입한 만큼,제4회 브라질 월드컵이제는 비용 효율화보다는 맥주 점유율을 확대해야 한다는 제언도 나왔다.

신한투자증권 조상훈 연구위원팀은 이날 하이트진로에 대해 "지난해 맥주 신제품 출시 및 올해 마케팅 비용 효율화로 상반기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면서도 "다만 하반기에는 상반기 대비 비용 효율화로 인한 영업이익 개선세가 제한적일 전망"이라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계절적 성수기에 진입하며,제4회 브라질 월드컵부진한 업황과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 맥주 점유율 확대가 관건"이라고 내다봤다.

[알림] 본 기사는 해당 증권사의 분석보고서를 토대로 정보 제공 차원으로 작성된 것입니다.따라서 투자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자의 주식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제4회 브라질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제4회 브라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의대정원 증원 정책 지지(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17일 오전 서울 국회 앞에서 보건의료노조 관계자들이 의사 집단 진료거부 관련 여론 조사 및 인력 실태조사 결과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발언하고 있다.

제4회 브라질 월드컵,그동안 삼성은 메모리에서 벌어들이는 돈을 파운드리에 투입해 시간을 벌겠다는 전략을 유지해 왔는데 미국 인텔이 파운드리 재진입을 선언하고 중국 역시 막대한 정부 보조금을 무기로 삼성을 위협하면서 ‘속도전’과 ‘물량전’을 동시에 펼쳐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