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더킹 가지 노 - ID=2024-11-23%2Fovgazx.html

NoiseAware Blog

월드컵 예선 팔레스타인

더킹 가지 노 - ID=2024-11-23%2Fovgazx.html

더킹 가지 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지난 4월 중국에 간 '국민 판다' 푸바오가 격리 검역 기간을 마치고 오늘 일반에 공개됩니다.

학대와 접객 등 각종 의혹이 불거졌던 터라 푸바오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선수핑 기지에 마련된 푸바오의 새 보금자리는 어떨까요.

김민정 특파원이 둘러봤습니다.

[리포트]

앞으로 푸바오의 새 보금자리가 될 방사장입니다.

90평 정도 넓이인 실외 방사장에는 푸바오가 쉬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습니다.

푸바오는 두 달여 간의 격리 검역을 끝내고 오늘 이곳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실내와 야외,더킹 가지 노두 곳의 방사장을 연결하는 문을 열어놓을 예정이기 때문에 푸바오는 언제든지 장소를 이동하면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방사장에 유리벽이 없어서 관람객들이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 푸바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쉬샹/푸바오 사육사 : "푸바오가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여기에 왔을 때 저희도 보시다시피 최대한 많이 갖춰진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푸바오를 돌보는 선수핑 기지 측은 푸바오가 새 보금자리에 적응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건강 상태가 좋고 두 달여 간 여러 적응 훈련도 순조롭게 수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리더성/중국 판다보호연구센터 부주임 : "푸바오는 이미 우리 사육사와 수의사들의 관찰,더킹 가지 노평가를 통과했고 이러한 기후에 아주 잘 적응했습니다."]

하지만 탈모 등 푸바오의 학대 의혹을 둘러싸고 미심쩍어하는 눈초리가 여전합니다.

기지 측에서 계절과 호르몬 변화에 따른 현상일 뿐이라고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오늘 푸바오 공개로 이 같은 학대 의혹이 잦아들 지에도 이목이 쏠립니다.

선수핑 기지에서 KBS 뉴스 김민정입니다.

촬영기자:이창준/영상편집:이인영/화면제공:중국 판다보호연구센터/자료조사:김나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더킹 가지 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더킹 가지 노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더킹 가지 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더킹 가지 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스마트 머신은 설치와 동시에 제조 공정에서 상세 데이터를 수집해 제품 불량과 미세한 장비 이상동작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한다.

더킹 가지 노,서울고법 형사5부(재판장 권순형)는 지난달 16일 전주로 기소된 손아무개씨 등에게 예비적 공소 사실로 주가조작 방조 혐의를 추가한다는 검찰의 공소장 변경 신청을 받아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