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3명의 희생자를 낳은 화성 공장 화재 발생 사흘 만에 공장을 운영하는 업체 대표가 유족을 처음으로 만나 사죄했습니다.
아리셀 박순관 대표는 총괄본부장인 아들과 함께,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오늘(27일) 오후 3시 반쯤 화성시청 모두누림센터에 마련된 유족 대기실을 찾아 유족들에게 사과의 뜻을 표했습니다.
박 대표는 이번 참사는 회사와 자신이 평생 안고 가야 할 짐이라면서,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조속한 시일 내에 장례를 포함한 후속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족들은 사고가 일어난 지 나흘째인데 왜 이제야 나타나 사과하느냐면서,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소방 안전 교육을 제대로 한 것이 맞느냐며 뒤늦은 사과에 고성으로 성토했습니다.
박 대표 부자는 앞으로도 유족들이 허락하는 선에서 대기실을 찾아 사죄하고 보상안에 대해 성실히 소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1998년 KT&G(당시 한국담배인삼공사)에 입사해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전략기획본부장, 사업부문장 등을 역임했다.
갈라타사라이 대 fc 바이에른 뮌헨 순위,다만 배당락일이 다가오면서 주가가 조정을 받을 수 있다는 우려도 동시에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