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컴투스플랫폼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컴투스홀딩스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이 미술품 조각투자 플랫폼 '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는 열매컴퍼니와 1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트앤가이드는 미술품을 여러 사람의 지분으로 나눠 공동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열매컴퍼니가 지난해 12월 발행한 아요이 쿠사마의 '호박' 조각투자 상품은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최초로 투자계약증권 승인을 받았고,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최종 청약률은 650%에 달했다.
이어 지난달에는 2호 조각투자 상품으로 현대 미술계 거장 이우환의 작품을 공개했다.
두 회사는 열매컴퍼니가 진행할 제3호 투자계약증권 발행 추진을 위해 투자·마케팅 등 사업 전반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는 "제도권에서 토큰 증권 발행 사업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양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재욱 열매컴퍼니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다채로운 기초자산에 기반한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시책사업을 맡은 부서 외에도 노동·경제·안전 도시계획 등 여러 부서에서 승진예정자가 나왔다고 서울시는 설명했다.
셀타 비고 대 지로나 라인업,전과 18범 이현우(32)의 발차기에 가격당하고 생명을 겨우 건진 그는 사건 직후부터 가해자가 징역 20년을 확정받을 때까지 철저히 소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