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gta 온라인 치트 엔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학철 부회장 등 경영진,인도 AP주 방문해 마을 주민과 주총리 만나
5천여 가구 대상 지원 확대…생활지원금 지급,의료서비스 확대 등
LG화학은 지난 9일 신학철 부회장과 차동석 최고재무책임자(CFO) 사장,노국래 석유화학사업본부장 등 최고 경영진이 인도 남부 안드라프라데시(AP)주를 방문해 사고 주변 마을 주민과 찬드라바부 나이두 주총리를 만났다고 10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신 부회장은 사고 인근 마을 50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이번에 지원될 금액은 약 12억 루피(약 200억원) 규모다.
LG폴리머스는 공장 주변 마을을 대상으로 주정부와 협의해 생활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마을 주민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건강 추적 검사와 경과 관리를 위한 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지정병원 진료 항목을 총 15개로 확대한다.인도 현지에 신규 재단을 설립해 마을 주민이 지속적인 회복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도 추진한다.
LG화학은 최고 경영진이 AP주를 직접 방문한 이유에 대해 현지 법원의 판결 전이라도 마을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인도적인 지원에 나서겠다는 신 부회장의 의사가 적극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신 부회장은 이번 추가 지원책 발표와 관련해 “재판 결과가 나오기 전이라도 현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인도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 5월 코로나19 팬데믹 봉쇄 기간에 발생한 LG폴리머스 사고는 공장의 저장 탱크에 장기간 보관돼 있던 공정 원료가 누출돼 벌어졌다.LG폴리머스는 관계 당국의 명령에 따라 현재까지 총 200억원 이상의 공탁금을 납부했다.책임과 보상 절차를 위한 판결은 현지 법원에서 진행 중이다.
그간 LG폴리머스는 식량·위생용품 지원,식수차 기부,gta 온라인 치트 엔진마을정화 활동,gta 온라인 치트 엔진수질·토양 검사 등 피해 지역 복구 활동을 실시했으며,gta 온라인 치트 엔진현재까지 약 5000여명이 지정병원 의료 서비스를 받았다.지난 2021년에는 산소 공급에 필요한 핵심 소재인 제올라이트 80t을 전용기 3대를 띄워 코로나가 급속도록 확산 중이던 AP주에 기부했다.
한편,gta 온라인 치트 엔진LG화학은 신규 투자를 통해 LG폴리머스에서 약 780㎞ 떨어진 스리시티에 연산 5만t 규모의 고부가합성수지(ABS) 컴파운드 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다.
LG화학은 향후 ABS 수요 증가 시 추가적인 증설 투자도 검토할 방침이다.기존 LG폴리머스 부지에서는 AP 주정부가 장려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사업에 대한 투자를 적극 논의할 계획이다.
LG폴리머스 부지는 사고 직후 현지 법원의 제조 공장 봉쇄 명령으로 공장 운영과 출입이 중단된 상태다.LG폴리머스는 지난 4년간 직원들의 고용을 유지해왔으며,신규 공장에서 근무를 희망하는 직원들은 스리시티로 이동해 근무를 계속하고 있다.스리시티 공장 추가 채용 시에도 기존 공장 지역 출신을 우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