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v 엑셀시오르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공화당 전당대회
15~18일 예정대로 일정 진행
피격 사건 후 당 통합 분위기
‘러닝메이트’부통령 후보엔
마코 루비오·J D 밴스 등 거론
15일(현지시간) 개막하는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는 대선 후보 지명 예정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 도중 피격이라는 초유의 사태 속에 치러진다.날아오는 총알마저 피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지세를 대대적으로 과시하는‘대관식’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관례대로라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의원 약 2400명의 후보 지명 절차를 거쳐 마지막 날인 18일 수락 연설을 하게 된다.지난 13일 피격 이후 전당대회 시작 하루 전날인 14일 현지에 도착한 그가 후보 지명 전에 공식 일정을 소화할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그의‘러닝메이트’인 부통령 후보 지명도 관심사다.현재 마코 루비오 상원의원,JD 밴스 상원의원,sbv 엑셀시오르 경기더그 버검 노스다코타 주지사 등이 유력한 후보로 거론된다.
연사로는 장남 도널드 주니어를 비롯한‘트럼프 가족,대선 경선에서 경합한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등도 나선다.애초 초대받지 못했던 니키 헤일리 전 유엔 대사는 총격 사건 이후 전당대회 2일 차 연설자 명단에 뒤늦게 포함됐다.기세가 등등해진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공화당의‘통합’행보에 나서려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온다.그 밖에 공화당 의원과 주지사,sbv 엑셀시오르 경기트럼프 1기 행정부 당시 관료들과 래퍼 등‘셀럽’들도 무대에 오른다.
공화당은 이번 전당대회의 날짜별 주제로 15일‘미국을 다시 한번 부유하게 만들기’(경제),sbv 엑셀시오르 경기16일‘미국을 다시 한번 안전하게 만들기’(이민·범죄),17일‘미국을 다시 한번 강하게 만들기’(외교안보),sbv 엑셀시오르 경기18일‘미국을 다시 한번 위대하게 만들기’(국정 전반)를 제시한 바 있다.
위스콘신은 2016년 대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2020년 대선에선 조 바이든 대통령이 가까스로 이긴 경합주다.다만 밀워키는 민주당 강세 지역이다.
전당대회 기간 대회장 인근 공원 등에서는 지역 시민단체들을 주축으로 이민자 권리 및 임신중지권 보호,sbv 엑셀시오르 경기가자지구 전쟁 반대 등을 주장하는 시위도 벌어진다.
sbv 엑셀시오르 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sbv 엑셀시오르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셋째 시누이의 기강 잡기가 시작됐다.
sbv 엑셀시오르 경기,이들은 수십개의 대포계좌를 이용했으며, '본사장-부본사장-고객센터(환전)-총판-회원'의 다단계 구조로 회원들을 관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