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반도체 웨이퍼 테스트 수요 대응
2027년 상반기 준공
시스템 반도체 웨이퍼 테스트 기업 두산테스나가 중장기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대규모 시설 투자를 한다.
두산테스나는 이사회 결의를 통해 경기도 평택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에 평택 제2공장을 건설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시스템 반도체 신제품에 대한 테스트 수요 증가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결정됐다.
두산테스나는 앞으로 2,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200억 원을 투자해 1만 5,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870㎡ 규모의 공장과 클린룸(먼지와 세균이 차단된 청정 시설) 오는 2027년 상반기까지 준공할 계획이다.향후에는 시설 증설 요구에 따라 공장을 단계별로 증축할 방침이다.
두산테스나는 앞서 지난해 평택,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안성과 서안성 등 기존 세 개 공장을 합한 것보다 큰 면적의 클린룸을 설치할 수 있는 4만 8,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000㎡ 규모의 부지를 확보했다.
평택 제2공장에서는 이미지센서(CIS)와 고성능 시스템온칩(SoC) 등 반도체 웨이퍼 테스트 공정 작업이 진행된다.주로 카메라 모듈에 쓰이는 CIS는 최근 들어 스마트폰과 자율주행차에 탑재되고 있다.SoC는 중앙처리장치(CPU)와 그래픽처리장치(GPU) 등을 하나의 칩에 집적한 시스템 반도체다.
두산테스나는 클린룸에 청정 공기를 수직으로 흐르게 하는 수직 층류 방식을 적용해 공장 내외부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할 예정이다.스마트 팩토리 구현을 위해 클린룸에는 또 일반 사무실 대비 8배 이상의 진동을 견딜 수 있는 제진 기술과 자율이동로봇(AMR) 등이 적용 및 도입된다.
두산테스나 관계자는 "신규 테스트 장비 도입 및 공장 증설을 통해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앞으로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설명했다.
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The discussion took place on Friday at the African Union (AU) headquarters in Addis Ababa, the capital of Ethiopia, during the 22nd extraordinary session of the executive council.
팔레스타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소니그룹 등 일본 회사들이 오는 24일 준공식을 축하하기 위해 보낸 것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