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 달부터 군 복무 중 실손 의료보험료를 내지 않아도 계약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다만 보험료를 내지 않는 기간에는 보험 보장을 받지 못한다.
13일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이런 내용의‘군 장병 실손보험 중지·재개 제도’를 다음 달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이 제도 대상은 현역병으로 입대하는 피보험자다.장교·부사관,고성 카페군 간부 후보생,고성 카페예비역,보충역,병역준비역,고성 카페전시근로역,고성 카페대체역 등은 제외된다.
보험 계약자는 피보험자의 동의를 받아 실손 중지를 신청할 수 있다.실손 중지 기간에는 보험 보장을 받지 못한다.다만 계약이 재개된 이후 군 복무로 발생한 상해에 한해서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군 복무 중 입은 상해로 전역한 뒤에도 민간 병원에서 치료받아야 할 경우를 보장해 주는 것이다.
휴가 등 군 복무와 무관한 상해로 발생한 의료비는 실손 중지 기간은 물론 계약 재개 뒤에도 보장되지 않는다.금융위는 “군 복무 기간에도 실손을 재개할 수 있으며,고성 카페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다시 중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중지된 보험 계약은 계약자가 중지할 당시 기재한 예정일(전역 예정일)에 별도 심사 없이 자동 재개된다.
고성 카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고성 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둘 다 국민들 정서를 바탕을 둔 세계이기 때문이다.
고성 카페,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시사…"마이크 내려 놓는다"☞ 박수칠 때 떠나는 58년 '가황' 나훈아…동료들 "평소 소신 실행"☞ "해병대 창설 처음 제안한 아버지가 '해상인민군'이라니…"☞ 野, 명품백 영상 재생하자 與 "법카로 과일 1천만원 사먹고"☞ "명령조 기분 나빠" 응급실 환자가 의료진 폭행하고 난동☞ 日경찰, '49년 도주 끝 사망' 수배범 신원 확인…"용의자 맞다"☞ 안성 스타필드서 번지점프 추락사고…60대 여성 1명 사망☞ 술취해 지하철서 음란행위한 50대 현직 교사…경찰 입건☞ 울진 해안서 큰머리돌고래 추정 개체 발견…산 채로 떠밀려 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