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슬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달 23일 전남대학교병원에서 김소영(45) 씨가 심장,폐장,엑슬루간장,좌우 신장을 기증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씨는 지난달 6일 집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뇌사 상태가 됐다.가족들은 구급대원으로 20년 근무했고,장기를 기증해 다른 생명을 구하고 싶어 했던 김 씨의 뜻에 따라 장기 기증에 동의했다.
광주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난 김 씨는 활발한 성격에 모든 일에 적극적이었다고 한다.
구급대원으로서 자부심이 컸고,엑슬루화재와 구조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동료 소방 직원들을 돕고자 심리상담학과 박사를 수료하고 논문도 쓰고 있었다.김 씨는 또 각종 재난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구조활동을 해 전라남도의사회에서 표창장도 받았다.
가정에서 김 씨는 같은 소방관인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과 딸을 뒀고,바쁜 업무 속에서도 가족을 보살피는 따뜻한 엄마이자 아내였다.
김 씨의 남편 송한규 씨는 "소영아,우리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정신없이 아이들 키우면서 살다 보니 너의 소중함을 몰랐어.너무 미안하고,네가 떠나니 얼마나 너를 사랑했는지 이제야 알겠어.우리 애들은 너 부끄럽지 않게 잘 키울 테니까 하늘나라에서 편히 잘 지내.사랑해"라고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엑슬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엑슬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아니, 오히려 출산율이 다 같이 낮은 지금은 예전보다 그 차이가 더 중요해졌는데요.
엑슬루,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이기는 하지만 소속사로서 두 배우 모두 이번 일로 상처받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