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라시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상윤 대통령실 사회수석은 오늘(16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기자들과 만나 “정부는 올해 1학기 첫 걸음을 뗀 늘봄학교가 현장에서 호응을 얻으며 점차 안착되어 가고 있다고 평가한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장 수석은 “늘봄학교 운영 학교와 참여 학생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지난 6월 말 기준 운영 학교 수는 2963개로 전체의 절반에 가깝고,서울시교육청 관내 초등학교의 경우 학기 초 38개에 불과했던 참여 학교 수가 150개까지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운영 학교의 경우 1학년 학생의 프로그램 참여율도 80%를 넘어 아이들의 참여 열기도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장 수석은 “한국교육개발원에서 5월 말에서 6월 중순까지 참여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학부모의 82.1%,지라시동학생의 87.6%가 늘봄학교에 대해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학부모의 86.5%가 늘봄학교 정책이 가정에서 아이들의 양육과 돌봄 부담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했다”며 “학부모의 75.1%는 사교육 시간이 축소되거나 비용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해 초등 저학년 단계의 사교육비 절감 효과도 나타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수석은 아울러 늘봄학교를 통해 “기간제 교원 2,275명,지라시동실무 인력 3,500여 명,강사 1만4천여 명 등 올해 1학기에만 약 2만 개의 일자리가 창출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서울,경기,지라시동부산,대구 등 14개 교육청이 2학기 운영 계획을 이미 확정하고 나머지 교육청도 조만간 운영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각 학교당 1명 이상의 실무 인력이 이달 안에 배치 완료되고,지라시동학부모를 대상으로 2학기 수요조사를 실시해 프로그램 운영 계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지라시동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지라시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방 당국자들과 이란 군 관계자들은 2개의 파이프라인을 여러 지점에서 동시에 파괴한 것을 볼 때 이란 인프라에 대한 깊은 지식과 치밀한 공격 계획이 있었던 것으로 보고 있다.
지라시동,그렇게 명절식이 아니라 일상식이 된 우리 집 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