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대 브렌트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민지 제작] 일러스트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정부가 오는 21일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과 관련한 전략회의를 한다는 소식에 18일 관련 종목들이 다시 한번 강세를 보였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한국가스공사는 전 거래일보다 4.69% 오른 5만5천8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장중 한때 14.07% 오른 6만800원에 거래되며 또다시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전날 해외 투자 유치 문제를 포함한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의 큰 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전략회의'를 오는 21일 개최하는 방안을 잠정적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동해 가스전 개발 구체화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가스공사는 천연가스 탐사·개발,뉴캐슬 대 브렌트퍼드인프라 등 천연가스 전 밸류체인에 대한 역량을 확보하고 있어 어떤 식으로든 동해 심해 가스전 프로젝트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다"며 "천연가스 밸류체인 성장성 등이 가시화되며 밸류에이션(가치평가)이 리레이팅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E1(3.71%),뉴캐슬 대 브렌트퍼드대성에너지(1.56%),뉴캐슬 대 브렌트퍼드SK가스(1.15%),뉴캐슬 대 브렌트퍼드코스닥시장의 흥구석유(4.06%)도 올랐다.
이외에 한국석유도 12.46% 급등했다.한국석유는 아스팔트 등 석유공업제품 생산기업으로 석유·가스 채굴과 관련이 없다.
그러나 비상장사인 한국석유공사가 동해 심해 가스전 전략회의에서 정부와 함께 해외 투자 유치,뉴캐슬 대 브렌트퍼드광구 재설정 등을 논의하는 주체로 언급되면서 이름이 비슷한 한국석유의 주가가 크게 오른 것으로 풀이된다.
뉴캐슬 대 브렌트퍼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뉴캐슬 대 브렌트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시, 이 직원은 이미 중국기업 화웨이의 반도체 자회사인 '하이실리콘'에 이직하기로 정해졌던 상황.
뉴캐슬 대 브렌트퍼드,B-52는 미군이 보유한 대표적인 전략폭격기로, 핵무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