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생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근속승진 인원 제한 완화…승진 심사 횟수 제한도 폐지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하루 최대 2시간 유급휴가로 사용할 수 있는 공무원 '육아시간 제도'의 대상 자녀가 현재 5세 이하에서 다음 달 2일부터 8세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로 확대된다.
육아시간 제도를 사용할 수 있는 기간도 최대 24개월에서 36개월로 늘어난다.
인사혁신처는 25일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한 '국가공무원 복무규정 및 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대통령령) 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시간선택제공무원(육아휴직을 하지 않는 대신 근로 시간을 줄여 주당 15∼35시간 일하는 공무원)에게는 주당 10시간의 근로 시간 단축분까지 월봉급액의 100%(상한액 200만원)를 육아기 근로 시간 단축 수당으로 준다.
기존에는 주당 5시간까지만 월봉급액의 100%를 지급했다.
또 그간 최대 3일로 제한돼 있던 유급 '가족돌봄휴가'를 3자녀 이상 공무원의 경우 자녀 수에 1일을 더해 3명은 4일,epl 생중계4명은 5일로 확대한다.
가족돌봄휴가는 어린이집이나 학교 행사에 참여하거나 병원 진료에 동행하는 등의 돌봄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휴가다.
개정안은 다음 달 2일 공포 후 즉시 시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인사처는 7급에서 6급으로의 근속 승진 인원 제한을 완화하고,epl 생중계승진 심사 횟수 제한도 폐지하는 내용 등을 담은 '공무원 임용령'(대통령령) 개정안도 이날 국무회의에서 통과됐다고 전했다.
개정안에 따라 낮은 연차의 공무원도 자기 계발 휴직을 사용할 수 있는 재직 기간 요건이 5년에서 3년으로 단축된다.
개정안은 지난 3월 말 인사처와 행정안전부가 공동으로 발표한 '공무원 업무 집중 여건 조성 방안'의 후속 조처로,epl 생중계이달 중 공포 후 즉시 시행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2024년 3월 2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공무원 업무집중 여건 조성 방안 브리핑을 하는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과 김승호 인사혁신처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epl 생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epl 생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천성모병원과 고대구로병원, 가천대 길병원과 원광대, 조선대병원 등 7개 병원에서 복지부가 판단하는 '집단 사직서'가 나왔습니다.
epl 생중계,OPEC+(OPEC 플러스·OPEC과 주요 산유국의 연대체)는 2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회의를 열어 원유 시장의 안정을 위해 현재 원유 감산량을 내년 말까지 유지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