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낸 60대 후반 운전자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 운전자를 입건하고 사고 원인을 밝히기 위한 수사에 나섰습니다.
원동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사고 직전 68살 남성 A씨가 몰던 차량은 인근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빠져나오면서 급가속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하던 차량은 차량 2대와 보행자들을 연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직후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다만,프리미어리그 첫 시즌A씨가 갈비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당해 정식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A 씨는 경기 소재 한 운수회사의 버스 기사로 사고 당일인 어제는 비번이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A씨를 상대로 음주검사와 마약간이검사를 진행했지만 음주나 마약 정황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A씨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를 주장했다고 알려지기도 했는데,프리미어리그 첫 시즌이 사건을 수사하는 남대문경찰서는 급발진과 관련한 진술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차량 블랙박스와 cctv 영상을 분석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경찰은 사고 차량에 대해서도 국과수에 감정의뢰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원동희입니다.
영상편집:양다운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리미어리그 첫 시즌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리미어리그 첫 시즌채널 추가
▷ 네이버,프리미어리그 첫 시즌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중국 신생아 수가 지난 7년간 절반으로 줄면서 어린이 자전거 판매량이 뚝 떨어져 동네 풍경까지 바뀐 것이다.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다음 달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