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슬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 한낮 30도 안팎
내일까지 제주도는 50mm에서 많은 곳 150mm
내일부터 남부지방은 한동안 장맛비 시민들이 부채와 양산으로 햇볕을 가리며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박종민 기자
오늘(26일)은 한낮에 어제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곳곳으로 30도 안팎까지 기온이 오르겠는데요.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는 제주도와 전남 남해안은 오늘 비 소식이 있지만,그 밖의 지방은 대체로 맑고 자외선 강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경기동부와 강원도,빅슬램경북북동산지에는 오후에 소나기가 지날 가능성이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내일까지 제주도는 50mm에서 많은 곳은 150mm 이상의 큰 비가 예상돼 대비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서울기온 20도 정도로 어제와 비슷하지만,빅슬램낮 기온은 어제보다 2~3도 가량 높겠습니다.서울,철원,빅슬램강릉,대전,광주는 모두 30도,대구 29도,부산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부터 남부지방은 한동안 장맛비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토요일 오후부터 중부지방도 올해 첫 장마가 시작되면서 전국적으로 다음주까지 장맛비 예보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빅슬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빅슬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밭 한가운데 흰색 풍선이 떨어져 있습니다.
빅슬램,한편 바다는 과거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남편에겐 미안하지만 도덕적으로 널 만날 수 없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