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선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수욕장 7곳 개장… 즐길거리 늘어
해운대 영화제·송도 쿨링포그 운영부산지역 7개 해수욕장이 1일부터 모두 문 연다.
부산시는 이날 해운대·송정·광안리·송도·다대포·일광·임랑 등 7개 해수욕장을 정식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앞서 부분 개장한 송정해수욕장도 이날부터 모든 구간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부산 해수욕장은 지역 대표 관광지이지만 최근 방문객이 줄고 있다.지난해 여름 해수욕장 방문객은 약 1780만명으로,2022년 2100만명보다 15.2% 줄었다.코로나19 확산 이전인 2019년의 3690만명과 비교하면 절반 수준에 그친다.
각 지자체는 방문객 수를 회복하기 위해 시설을 보강하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해운대해수욕장은 백사장 150m 구간을 프로모션존으로 운영한다.공모로 선정돼 민간사업자가 머슬존,상하이 선화포토존,상하이 선화해변영화제 등을 운영하고 그늘막 등 휴게공간도 제공한다.
광안리해수욕장은 모래 5만㎥를 투입해 20m 정도였던 백사장 중앙 부분 폭을 48m로 확대했다.개장 기간 백사장 앞 해변로는‘차 없는 문화의 거리’로 운영하고,해변에는 푸바오 가족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바오패밀리 조형물을 설치했다.매주 토요일 열리는 M 드론 라이트쇼는 드론 투입 규모를 최대 1000대까지 늘린다.
송도와 다대포해수욕장에는 올해 처음으로 무더위를 식혀줄 쿨링포그(안개형 냉각수)를 설치했다.송도 해수욕장에는 해수 풀장과 미니 슬라이드를 설치한 유아 전용 구역을 운영한다.
부산시는 해수욕장이 있는 5개 구·군에 특별 청소 대책비 1억 5000만원을 지원했고,오는 8월 31일까지 개장 기간에 현장 점검을 실시해 쾌적한 해수욕장 이용 환경을 유지할 계획이다.
상하이 선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상하이 선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 사항을 배제를 할 수 없는데 임종석 실장을 포함해서 여러 가지 고려 요소를 가지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하이 선화,회사는 현재 제너럴모터스(GM)를 비롯해 스텔란티스·혼다·현대차 등 완성차 업체와 합작공장을 운영·건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