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파 럼블볼 3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 대표 주장에 반박…“수익상황 구두제공 자체가‘불법’”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MBC '손석희의 질문들'에 출연해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에게 매출 3000만원을 약속하지 않았다고 해명한 가운데,쵸파 럼블볼 3개가맹점주들이 "거의 모든 가맹점주가 유사한 허위·과장된 매출액과 수익률 등을 들었다"고 재차 반박했다.
전국가맹점주협의회와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는 14일 자료를 통해 이같이 주장하고 "많은 증거 자료를 확보해 분쟁조정 기구와 공정위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맹사업법은 가맹본부의 강한 공신력을 기초로 이뤄지는 사업"이라며 "서면 없이 매출액 등 수익 상황을 구두로 제공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라고 덧붙였다.
백 대표는 전날 방송에서 가맹본부 점포개설 담당자가 점주들에게 '예상 매출액 3천만원'을 언급한 녹취록을 두고 "영업 사원이 영업 활성화를 위해 한 말을 꼬투리 잡아 회사 전체에서 약속한 것인 양 보상을 바란다는 건 잘못됐다"며 "가맹사업을 하면서 매출을 보장할 순 없다"고 말한 바 있다.
협의회는 "백 대표가 (매출 부진이) 일부 장사가 안되는 점주들의 문제인 것처럼 영업 일수 등을 언급했다"며 "매출이 저조한 하위 매장은 이미 폐업한 상태이고 현재 남아있는 매장은 원래 매출이 중상위권이던 곳"이라고 주장했다.
백 대표가 '코로나 때 원부자재비 인하로 가장 많이 지원한 브랜드가 연돈볼카츠'라고 말한 데 대해서도 "원부자재비 인하는 재방문율이 낮아져 매출이 급감하자 이미 올린 비용을 일부 낮춰준 것에 불과하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백 대표는 더본코리아 전체 가맹사업에서 가맹본부 매출이 9배 늘어나는 동안 가맹점주 연평균 매출은 56%나 감소했는지 밝혀야 한다"고 지적했다.
쵸파 럼블볼 3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쵸파 럼블볼 3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류현진, 한화 복귀 초읽기☞ 손연재, 엄마 됐다…세브란스 산부인과에 1억원 기부☞ ‘여전히 부은 손가락’ SON, 2024 버버리 패션쇼 참석…알리·베일 등과 재회☞ 2022년부터 ‘백수’인데…“클린스만 후임으로 거론” 브루스, 韓 감독직 관심☞ “내 동생, 생일 축하해” LEE 향한 음바페의 축하 메시지☞ [공식발표] 대한축구협회, 정해성 신임 전력강화위원장 선임…21일 1차 회의 소집☞ FT 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 → 6월 결혼설 제기 [왓IS]☞ [단독] 봉태규, ‘아침창’ 떠나는 김창완 후임 DJ 낙점.
쵸파 럼블볼 3개,이를 위해 로봇산업도 비약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