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역대 최연소 200세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10월 7일 하마스의 기습에 대한 대응 과정을 조사해 온 이스라엘군은 현지 시간 11일 1차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kbo 역대 최연소 200세이브군이 최대 피해를 입은 집단농장 비에리 키부츠의 방어에 실패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군은 무장대원의 대규모 침투를 예상하지 못했고 현장 투입 병력은 불충분했으며,하마스의 기습이 이뤄진 지 몇 시간이 지나도록 상황을 분명히 파악하지 못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다니엘 하가리 이스라엘군 대변인은 고통스러운 사실이지만 주민들을 보호했어야 할 군은 그날 현장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군은 민간인 15명이 인질로 잡혀있던 주택을 탱크로 포격해 시민들에게 피해를 입힌 데 대해선 잘못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10월 7일 하마스의 기습으로 비에리 키부츠 주민 100여 명이 숨졌으며,kbo 역대 최연소 200세이브32명이 인질로 붙잡혔고 그 중 11명은 아직 풀려나지 못했습니다.
마을 대표인 아밋 솔브는 군이 책임을 인정한 것은 중요하다고 평가하면서도,애초에 군이 왜 제시간에 오지 않았는지는 설명하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